회원가입
로그인
FAQ
1:1문의
접속자
1
새글
Notice
Introduction
About NLP Lab.
Admission
Professor
Members
Alumni
Alumni Affiliation
Lab Identity
Publications
Projects
Seminar
Board
Freeboard
Lab Story
Lab library
Conference Proceedings
Links
Contact Us
LOGIN
새글
1:1문의
로그인
회원가입
그룹
전체그룹
커뮤니티
검색대상
전체게시물
원글만
코멘트만
검색어
필수
검색
그룹
게시판
제목
이름
일시
커뮤니티
Notice
[축! 논문] 이재욱, 한규빈, 장준서, 장예진, 이우진, ACL 2025 논문 게재(4편)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5-16
커뮤니티
Notice
[공유] 뉴스 인터뷰: 검색시장 구도 바꾸는 AI 플랫폼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5-15
커뮤니티
Notice
[국책과제] ETRI 준지도학습 위탁과제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5-06
커뮤니티
Notice
[국책과제] ETRI 복합지능 위탁과제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5-06
커뮤니티
Projects
2019-2028. 준지도학습형 언어지능 원천기술 및 이에 기반한 외국인 지원용 한국어 튜터링 서비스 개발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5-06
커뮤니티
Projects
2023-2027. 사람처럼 개념적으로 이해/추론이 가능한 복합인공지능 원천기술 연구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5-06
커뮤니티
Notice
[축! 수상] 복합지능연구팀, BEA 2025 Shared Task 상위 랭킹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5-04
커뮤니티
Global Ranking
BEA 2025 Shared Task (AI-Powered Tutor)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5-04
커뮤니티
Notice
[축! 논문] 박성식, TACL 논문 게재 (NLP Top-Journal; JCR 상위 1.9%)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4-12
커뮤니티
Projects
2025-2029. 신뢰가능 대화 에이전트 구현을 위한대형언어모델의 이성적 감성적 지능 강화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3-11
커뮤니티
Notice
[국책과제] 한국연구재단 중견연구(유형1-글로벌) 과제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03-11
커뮤니티
Notice
[공유] 뉴스 기사: AI 윤리성 향상 과제 실적 홍보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12-18
커뮤니티
Projects
2024-2025. 사용자 요구사항에 맞춘 서브데이터셋 선별 모델 PoC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12-16
커뮤니티
Notice
[산학과제] LGAI연구원(보이노시스) 산학협력 과제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12-16
커뮤니티
Notice
[경축!] 2024년 우수논문 12편 발표
교수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쪽지보내기
메일보내기
자기소개
전체게시물
11-30
열린
1
페이지
2
페이지
3
페이지
4
페이지
5
페이지
6
페이지
7
페이지
8
페이지
맨끝
Copyright ⓒ 2020 Natural Language Processing Lab. All rights reserved.